중국의 전설의 608번 마사지녀 오픈이슈갤러리 인벤

중국의 전설의 608번 마사지녀 오픈이슈갤러리 인벤

중국의 전설의 608번 마사지녀 오픈이슈갤러리 인벤

Blog Article


사실 굳이 제가 추천하지 않아도 이미 한국 사람들에게 유명한 스파 중 한 곳입니다. 일단 시설과 분위기가 좋은 편이라 하드웨어는 굉장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만 모든 마사지가 그렇듯 마사지사의 실력에 따라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는 갈릴 수밖에 없는 데 아쉽게도 저의 경우 마사지가 굉장히 약했습니다. 스마트스파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저도 말레이시아 처음 여행 올 때는 이틀에 한번 꼴로 마사지받으러 가곤 했었답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거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기엔 마사지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고급 호텔이나 전문 마사지 샵에 가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면서 기분 전환 하는 것도 좋지만 로컬 마사지샵에서 저렴하게 좋은 서비스를 받으면 그것도 기분이 좋지요. 오늘은 말레이시아 마사지 샵 추천과 이용할 때 알면 좋은 점들을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불편한 점을 느끼신다면 마사지사에게 바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체감온도 35도가 가까운 치앙마이에서 뜨거운 차를 밖에서 마시는 건.. 힘들어서 한두 모금 마시고 끝내야 하는 아쉬움은 있다. 그렇게 중간에 졸면서 한 시간이 순삭 되고 밖으로 나왔다. 가성비로 좋은 마사지샵이라 그런지 끝나고 마시는 차랑 다과는 입구 쪽 야외에서 준비해 주신다. 오래된 마사지샵 같지만 관리를 잘해서 깔끔한 느낌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다한 스파 다낭점(Dahan Danang Spa)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허발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포핸즈 마사지가 유명하며, 마사지가 끝난 후 죽, 과일, 스낵, 차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허벌 스파는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허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HerbalBoutique입니다.


취리히에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라인 폭포까지 당일 여행으로 스위스 자연의 아름다움의 중심부에 빠져보세요. 기억에 남는 모험을 위한 팁, 투어, 최고의 전망을 알아보세요. 신선한 와사비의 알싸한 맛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지 해산물의 신선함까지, 일본의 맛의 보고인 시즈오카를 통해 미식 여행에 빠져보세요. 장엄한 유적과 사원을 탐험하며 과거 시대의 풍부한 역사에 빠져보세요.


제가 갔던 샵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타이마사지샵은 헬스랜드, 어반리트릿 등이 있습니다. 헬스랜드는 정말 좋은 컨디션의 정형화된 시설과 서비스,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정말 좋았고 스쿰빗 지역의 숙소와 가까워 자주 이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한국인여서 다낭 여행 정보도 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처음에 방문을 하면 정말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따듯한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과일 및 코코넛 과자가 제공이 됩니다. 그냥 마사지만 받으러 온것인데 대접받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는 초등학교 2학년 딸과 함께 갔는데 성인요금과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헬시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헬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 Healthyspadaning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바로 이 로고가 그려져 있는, 세부시티의 Aloha Mana Spa & Cafe라는 곳이다. 스포츠 마사지와 교정을 공부해서 아는 오주도 너무너무 좋다고 만족해서우리는 마사지사분들에게 100페소씩 팁까지 더 주고 와버렸다.


첫번째로 내가 방문한 곳은 Nguon Sang Spa로 위치가 관광지보다는 로컬 분위기가 가득한 거리에 위치해있다. 내가 묵었던 An Lai Hotel에서는 걸어서 10분 정도 걸렸지만, 당시 귀찮음이 극에 달해서 오토바이 그랩을 타고 갔다. 아무래도 골목에 있다보니 구글맵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찾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다. 마사지샵은 1층이 아닌 지하에 위치해 있으므로,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된다. 미리 다른 블로그의 후기를 봐서 예상하고 있기는 했는데, 분위기가 조금 무서웠다.


저녁에 마사지를 받으면 잔향을 느끼며 숙면을 취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게 좋다. 사장님이 한국인이신지는 모르겠으나 한국어로 안내가 잘 되어있고 친절했던 라라스파였습니다. 둘째 아이가 살짝 깨려고 할 때 자장자장 해주시며 돌봐 주셨던 다른 스텝분께도 참 고마운 마음이 들었고요. 막탄 샹스몰에서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우선 구글 평점이 좋았고 픽업을 해준다기에 왓츠앱에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메시지로 예약 요청을 했습니다. 푸트리 스파는 세미냑, 또 다른 우붓에 푸트리 2, 그리고 이곳이 푸트리 3이 있는데 이곳이 가장 최근에 오픈한 샵이라 시설도 모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챈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침향탑과 포티크 호텔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김포오피 김포op 김포op 김포op 김포오피

Report this page